FAQ

탤런트 링크 서비스 이용 도중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,

1:1 문의 게시판이나 이메일 문의가 가능합니다. 

 

1:1 문의 게시판의 경우 회원 가입 후 

상단 고객센터 메뉴 > 문의/제안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바로가기 

 

이메일은 회원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문의가 가능합니다.

help@talent-link.co.kr 

 

이미지, 파일등을 첨부하여 문의가 필요한 경우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.

 

회원정보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제외하고는

개인 회원들은 이력서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1. 회원가입 혹은 회원 정보 수정시 등록한 프로필 이미지

 

   커뮤니티내에서만 개인/기업 회원에게 공개  

 

 

2. 이력서에 등록된 프로필 이미지

 

   인재정보  > 기업 회원에게만 공개

   간편지원시 > 채용중인 기업에게만 공개

 

   * 개인회원에게는 기본이미지로 표시됩니다

 

   

 

 

 

Linky (링키) 는 TalentLink AI Chatbot 입니다.

로그인 후 화면 우측 하단의 플로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화창이 열리며

한국 근로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대화가 가능합니다. 

 

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플로팅 아이콘을 닫을 수 있으며, 

다시 대화가 필요한  경우는 메인 메뉴 > Linky > 대화하기를 클릭하시면 Linky 플로팅 아이콘을  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비자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때는 컨텐츠 > 비자정보에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니

해당 메뉴에서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!